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대글로비스는 현대자동차의 물류를 담당하고 있어 현대자동차 신차를 구매하신 경우 현대 글로비스 탁송조회를 통해 신차 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차량을 구매하는 것은 설레면서도 기대되는 일입니다. 하지만 차량이 완성되어 출고되는 과정을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죠. 현대 글로비스 탁송조회 서비스는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 신차의 출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은 차량 배송 과정을 걱정 없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현대 글로비스 탁송조회 방법

현대 글로비스에서 제공하는 탁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입한 신차의 탁송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신차 배송조회 시스템은 구입한 차량이 완성차 출고센터에서 출고된 후 현대 글로비스 센터에 입고 완료된 시점부터 조회 가능하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 접속

웹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현대 글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 글로비스 바로가기 >>

 

2. 고객지원 메뉴 선택

우측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을 클릭하여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신차배송조회 클릭

바로가기 메뉴 중 제일 왼쪽의 ‘신차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4. 신차 배송정보 조회 클릭

신차배송 조회 페이지 중앙의 ‘신차 배송정보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검색 정보 입력

브랜드명과 계약번호, 계약자명을 비롯한 필수 기입 정보를 입력한 뒤 ‘조회’를 클릭합니다.

 

6. 탁송 진행 현황 확인

탁송 진행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단계별 상세 안내’에서 탁송 진행 단계 설명과 예상 소요 시간도 함께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현대 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6191-9114번입니다. 현대 글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191-9114
현대글로비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00~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현대 글로비스 탁송조회 서비스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신차 출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다. 새 차량 구매 후 궁금증을 해소하고 배송 과정을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도록 현대 글로비스 탁송조회 서비스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